X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료실입니다.

게시판 상세
Title A/S가 가능한가요?
Writer BOSROOM (ip:)
  • Date 2012-05-31
  • Like 추천하기
  • Viewer 12703
Rating 0점

 

BOSROOM에서 구매하신 가죽과 무스탕 모든 프리미엄 전 제품이 100% A/S가 가능합니다.

(가죽과 무스탕 외의 제품들은 불가능합니다.)

 

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 

고객님이 BOSROOM에서 구매하셨는데, 지퍼고장이 났거나 원단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거나 쇼핑몰 상단 상품질문 게시판에

글을 남겨주시면 24시간안에 답변을 해드립니다.

A/S 접수시 회원가입하신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셔서 접수를 해 주셔야지 언제 어떤물품을 구매하셨는지 1차접수가 가능합니다.

우선 접수가 되면 고객님과 1:1 맞춤상담을 전화로 해드리면서, 어떤 부분은 A/S를 원하시는지 꼼꼼히 체크를 해드립니다.

접수가 되면 BOSROOM에서 택배사를 통해 물건 픽업을 진행해드리며 물건이 BOSROOM 본사 도착후 체크후 공장측으로 발송해 진행해드립니다.

A/S 시간은 7일-10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.

 

단,가죽과 무스탕 제품은 일반 의류처럼 입으시다가 소모가 되는 제품으로 새원단으로 교체밑 새 제품으로 교체는 불가능합니다.

또한 해당제품들은 천연피혁 제품으로 입으시다가 나는 자연 스크레치등은 물건하자가 아니므로 접수 불가능합니다.

(가죽과 무스탕제품은 공장에서 균일하게 찍어내는 원단이 아닌 천연 피혁제품으로 수입 될 때마다 해당 컬러 밑 원단 느낌이 변화합니다.)

 

BOSROOM에서는 타 업체처럼 물건을 팔면 끝이아니라, A/S 가 진행되는 프로세스 과정동안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1:1 맞춤 연락을 드려 과정을 안내해드리며, 빠른시일안에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

 

Attachments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Enter Cancel